본문 바로가기
생물

관객폰을 주운 해달, 바위에 쾅쾅!! 아이폰이 싫나... ㅋㅋ

by 석아산 2023. 4. 26.

바위에 아이폰을 냅다 후려치는 해달
바위에 아이폰을 냅다 후려치는 해달

일단 이거 동아일보 등에는 '수달'이라고 나와 있는데요. 제가 볼 때는 해달입니다~

바다에서 살면서 드러누워 헤엄치며 조개를 깨먹기도 하는 그 해달 말이죠!

 

이 동물원의 해달이 돌발행동을 했다는데요. 이 모습도 귀엽네요 ㅋㅋㅋ 그럼 소식 보시죠.

동물원에서 관객이 실수로 떨어뜨린 스마트폰을 해달이 주워 근처 바위에 찧어 박살내는 모습이 공개되어 화제입니다.

최근 인터넷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 영상은 포르투갈 리스본의 한 동물원에서 촬영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동물원을 방문한 독일 사진작가의 친구가 실수로 해달의 우리에 신형 아이폰을 빠뜨렸다고 합니다. 아이고... 

그러자 해달이 물속으로 들어가 스마트폰을 찾아내 물 위로 건져 올렸다고 합니다. 역시.. 호기심이 장난 아니네요.

 

그런데 문제는 이제부터!

해달은 아이폰을 만지작거리더니 냅다 바위에 내리치기 시작했습니다. 한두 번으로는 잘 깨지지 않자 아예 폰을 돌려가며 아주 야무지게 내리쳤고, 액정과 모서리가 박살이 났다고 합니다... ㅋㅋㅋ 왜 웃기죠~

바위에 아이폰을 냅다 후려치는 해달
바위에 아이폰을 냅다 후려치는 해달

이 해달은 스마트폰이 자기가 늘 먹는 조개처럼 딱딱한 멋이의 일종이라고 생각했던 모양입니다.

껍데기를 깨기 위해 바위에 내려친 것입니다.

아이폰 주인은 동물원 사육사가 올 때까지 폰이 깨지는 가슴 아픈 장면을 지켜봐야 했습니다.

이후 직원이 아이폰을 빼앗아 주인에게 돌려줬는데요... 이미 아이폰은 박살....

하필이면 이 세상에서 조개깨기 최대 명인이 사는 우리에 폰을 떨어뜨려서... ㅠㅠㅠ 웃픕니다 이사람~

 

네티즌들은 "이 해달은 안드로이드폰을 쓰는 게 분명하다" "삼성 해달이다" "스팸 전화가 걸려온 것 아닐까?" "스마트폰 중독자 치료법을 보여주고 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